배구 하고 있었네요 .... 한국 여기서도 지고있네....
작성자 정보
-
콩나물임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11 조회
- 2 댓글
본문
오만한테...ㅋㅋㅋㅋㅋㅋ
관련자료
댓글 2개
석구녀석님의 댓글
- 석구녀석
- 작성일
오만이 배구도 하는 나라였음????ㄷㄷㄷ
일등급님의 댓글
- 일등급
- 작성일
한국 왜 똥배받은건지 참
.png)